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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ction 광고센터

홈 와이드스크린. 옥션 메인상단의 넓은 영역에 노출되는 대표 브랜드 광고 상품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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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치 앤 매치. 옥션 홈 검색의 키워드와 카테고리의 클릭으로 이뤄지는 고객의 필수 유입경로에 모두 노출 되는 배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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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상세 광고배너. 옥션 사이트에서 페이지뷰가 가장 많은 상품상세 페이지에 노출되는 띠배너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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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션 광고센터 매체소개. 브랜드를 위한 테스트 마켓, 옥션이 정답입니다! 대한민국 No.1 오픈마켓 옥션이 이제는 Marketing Solution으로 진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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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를 위한 테스트 마켓 옥션이 정답입니다. 대한민국 NO.1 오픈마켓 옥션이 이제는 Marketing Solution으로 진화합니다. 2,000만 Commercial 고객과 함께하는 옥션의 다양한 세일즈 마케팅 기법! 최고의 마케팅, 최대의 세일즈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옥션의 2,000만 Buying Power Group Marketing Target의 수준이 다릅니다. 옥션 VS 쇼핑몰 페이지뷰 비교. 출처: 코리안클릭 2014년 1월 데이터

강력한 구매력을 지닌 옥션의 고객들, 옥션 방문자는 Commercial Oriented 된 VIP 고객입니다

30대 이상 USER 58.3%, 대졸이상 67.4%, 월 소득 300만원 이상 65.6%, 방문객 화이트 칼라 계층 42.5%, 서울 및 6대 광역시 거주 78.5%

옥션의 1년 : 옥션에서는 2013년 한해 동안 2,200만 명의 회원들이 1억 6천만 개의 상품을 구매하고 3조 9천억 원의 비용을 지불하며 1억 1천만 개의 새로운 상품 구매 후기가 등록되고 있습니다.

옥션 전체 회원수 2,200만명, 1년간 상품 판매수 1.6억개, 1년간 상품 거래액 3.9조원, 1년간 후기 등록수 1.1억개

옥션만의 카테고리 타켓팅. 포털에서는 불가능한 브랜드/제품에 따른 카테고리 타켓팅 광고가 가능하여 높은 효율이 보장됩니다.

적용전보다 CTR이 약 4배 상승!
정확도 높은 Real Targeting ADS 10년 이상의 축적된 거래 데이터에 기반하여 정교하고 다양한 Target 광고진행 광고주와 옥션광고기획자의 다양한 아이디어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정확한 Target 고객을 추출, 최적의 채널과 Reward를 이용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단발성 프로모션 진행으로 그치지 않고 결과 분석을 통한 지속적인 브랜딩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정적인 브랜드 구매층 형성

옥션의 2,000만 Buying Power Group Marketing Target의 수준이 다릅니다.

광고 집행가이드

옥션은 광고 매체로서의 가치와 옥션의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일부 광고물에 대해서는 광고위치 및 광고 소재에 대해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에 제작된 광고물을 검토하여 자체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수정을 요청할 수 있고, 또한 내부 결정에 따라 특정 광고물의 게재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내용에 대한 검수 안내 :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 creative 또는 사행심리를 조장하는 광고물, 과대선전 광고물 등에 대해서는 자체 검수를 통해 광고 게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집행 전 광고 소재 전달 기간 (일반형/ 특수형) : 소재의 전달은 일반형의 경우 광고 집행일 이전 최소 2일 이내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특수형 광고(확장형, 동영상 등)의 경우는 집행일 이전 영업일 기준 최소 5일 이내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 광고 인벤토리당 게재 가능한 소재 개수 : 한 광고 인벤토리당 게재 가능한 소재 개수는 2개입니다.
  • 광고 인벤토리당 소재 교체 가능 회수 : 한 광고 인벤토리당 소재 교체 가능회수는 계약기간 내 1개월 간 5회까지 가능합니다.
  • 소재 교체 가능 시간 : 광고 소재 교체 가능시간은 평일 09시 ~ 18시까지입니다.
  • 최소 광고 계약 금액 : 최소 광고 계약 금액은 5백만원이상 입니다.

광고 용어

  • 페이지 뷰(Page View) : 홈페이지 열람횟수를 의미합니다. 사용자가 특정 사이트에 들어가 홈페이지를 보는 수치를 계량화한 것입니다. 사이트의 영향력을 평가하는 기준으로 사용되는 히트수나 방문자수와는 달리 사이트의 광고 단가를 결정하는 기준이 됩니다.
  • 노출(Impression) : 사이트방문자에게 배너광고가 보여진 횟수입니다. 배너가 한 번 보이면 한 번 노출된 것으로 보며 Refresh나 Reload를 눌러서 반복해서 배너가 뜰 경우 노출에 추가가 됩니다.
  • 클릭률(CTR: Click Through Rate) : 온라인 광고의 노출횟수 대비 클릭수를 의미합니다. 즉, Click 수 / Impression 입니다.
  • CPM(Cost Per Mill) : 광고의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의 하나로, 1,000회 노출에 드는 광고비입니다. CPM 2,000원은 1,000번 노출된 가격이 2,000원이고, 한 번 노출될 때마다 2원입니다.
  • CPC(Cost Per Click) : 온라인 광고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 중 하나로, 배너 클릭당 단가를 말합니다.
  • 타겟팅(Targeting) : 광고주가 사용자의 정보에 따라 원하는 사용자에게만 보여주는 광고기법입니다. 즉, 나이, 지역, 성별, 페이지 등에 따라 타겟팅 된 대상에게만 광고가 보여집니다.
  • 프리퀀시(Frequency) : 이용자 한 사람이 동일한 광고에 노출되는 평균 횟수(빈도)를 의미합니다. 즉, Frequency = Target Impression / Target Unique user
  • 구좌 : 하나의 배너 위치에 들어갈 수 있는 광고의 개수입니다.예를 들어,이미지 배너의 구좌수가 10개라고 한다면, 이 위치에 들어 갈 수 있는 광고는 최대10개이며, 새로고침을 할때마다 노출되는 광고가 바뀌게 됩니다.

FAQ

  • 배너 광고 소재 제작은 누가 하나요? 배너 광고 소재는 브랜드 광고 센터내 제작가이드를 참고하여, 광고주가 직접 제작을 하여야 합니다. 소재의 전달은 일반형의 경우 광고 집행일 이전 최소 2일 이내에 전달되어야 하고,특수형 광고(확장형, 동영상 등)의 경우는 집행일 이전 영업일 기준 최소 5일 이내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 확장형광고는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일부 광고영역에서 마우스오버 또는 클릭시 광고사이즈가 커지면서 영역이 확장되는 방식의 광고를 말합니다. 확장형광고는 특수 광고 기법 중 하나로, 확장형 광고를 집행하기 이전에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 광고비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광고집행기간동안 매월 균등분할하여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됩니다. 발행일은 매월 25~28일 사이이며, 정산기일은 세금계산서 발행후 30일, 입금방식은 전액 현금 입금입니다. (조정이 필요한 경우, 옥션광고담당자와 별도협의가 필요합니다.)
  • 광고집행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광고리포트는 브랜드 광고센터를 통해서 일별로 기본적인 광고 집행 결과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리포트 제공을 통해 프로모션 응모자들의 프로파일 및 옥션사이트내에서의 구매현황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리포트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리포트 관련한 사항은 광고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 기간은 어떻게 정하나요?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의 최소 집행기간은 1주일 단위로 판매가 됩니다.
  • 고객 리워드 또는 옥션 쿠폰을 활용한 맞춤형 프로모션 기획이 가능한가요? 일반적인 배너 광고 집행 이외에 추가로 옥션의 쿠폰 또는 이머니를 활용한 프로모션 제휴가 가능합니다. 고객 리워드를 활용한 맞춤형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광고비 대비 더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광고 담당자와 별도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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